클린뷰티, 비건뷰티, 친환경? 지겹다. 낚이면 브랜드 사업 실패 할 수 밖에 없지. (총정리)

클린뷰티, 비건뷰티, 친환경? 지겹다. 낚이면 브랜드 사업 실패 할 수 밖에 없지. (총정리)

망하고 싶으면 넘어가세요. 아무도 이야기 안해줄겁니다. 클린뷰티, 비건뷰티 카테고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올리브영 2020년 클린 …

오늘은 클린뷰티, 비건뷰티, 그리고 친환경 뷰티 제품들에 대한 얘기를 해 볼까해. 요즘엔 이런 카테고리들이 대세로 자리 잡았지만, 정말로 신뢰할만한 것일까? 그리고 브랜드들의 도덕성이 진짜인지 의심해봐야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많은 사람들이 클린뷰티 제품이나 비건뷰티 제품을 찾는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대부분은 환경을 생각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을 찾기 위해서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현실적으로는 그게 얼마나 사실일지 의심스럽다. 브랜드들이 이러한 이슈를 이용해 소비자들을 낚아 채우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이 아닐까? 2020년 올리브영에서 선보인 클린뷰티 이벤트가 그러한 의심을 더하게 만든다. 이벤트에 참여한 브랜드들이 정말로 클린뷰티를 목표로 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냥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인지 의문이 든다. 이런 클린뷰티, 비건뷰티에 호기심이 생긴 소비자들이 놀라운 일을 겪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회생중대출 그래서, 이런 카테고리로 자의적인 판단을 내리지 말고, 제품의 성분을 직접 확인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좋은 성분을 고집하는 것보다 브랜드의 진심된 도덕성을 검증하는 것이 더 중요할 수도 있다. 우리는 가끔 속지 않기 위해 시각적인 것에만 의존하지 않고, 제품의 본질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클린뷰티, 비건뷰티, 그리고 친환경 뷰티라는 단어들이 빛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담긴 진실과 가치가 우리를 더 아름답게 만든다고 생각해본다. 호기심을 가지고, 자신만의 판단으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렇게 올바른 선택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올려주면, 브랜드도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회생인가대출 함께 살아가는 지구를 위해 올바른 소비 습관과 판단력을 키워봐야겠다. 얘들아, 변화는 우리가 만들어가야 하는 것이다. 이번에 소개할 동영상을 통해 우리 모두가 앞으로 어떻게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는지 공부해보자. 마음을 채우는 것은 결국 제품이 아니라 우리 스스로가 하는 선택이라는 점을 기억하면서, 오늘도 알찬 정보를 공유할게. 함께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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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채널 K뷰티왕 박진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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