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자를 위한 초간단 레시피 모음 30

소개

채식주의자는 다양한 채식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식사를 준비할 때 시간이 부족한 경우, 쉽게 준비할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로 채식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글에서는 채식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 30가지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밥, 메뉴, 국, 샐러드, 디저트 등 다양한 초간단 레시피를 소개해보겠습니다. 간편하고 맛있는 채식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세요!

 

채식주의자를 위한 초간단 레시피 모음 30
-비건키친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상세설명

1. 채식주의자를 위한 초간단 레시피

1. 가장 빠르고 간단한 채식 레시피로 크림 스프 라이스를 추천합니다. 준비물은 밥, 바나나, 그리고 식혜 밖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밥을 끓여놓고 바나나를 잘게 다지어 스프로 만들어 넣습니다. 바나나가 익은 후 식혜를 넣어 끓이면 크림 스프 라이스가 완성됩니다. 간단하고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채식 레시피로 금방 만들 수 있는 크림 스프 라이스를 추천합니다. 감자, 상추, 당근 등 다양한 채소를 넣어 매콤하고 다채롭게 만들어 보세요.

 

2. 젤리, 간식 및 아침식사 레시피

1. 매콤한 젤리 스무디

– 재료: 견과류(땅콩, 호두 등), 과일(딸기, 사과 등), 당근, 오렌지 즙, 찹쌀 밀가루

– 요리법: 견과류를 잡아두고 당근을 썰어서 그 위에 과일을 넣어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잘게 썰어주세요. 그리고 오렌지 즙과 찹쌀 밀가루를 섞어서 스무디를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2. 오렌지 스무디

– 재료: 오렌지, 찹쌀 밀가루, 야채(양파, 당근 등)

– 요리법: 오렌지를 썰어서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잘게 썰어주세요. 그리고 찹쌀 밀가루와 야채를 섞어서 스무디를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3. 간식 카레

– 재료: 견과류(땅콩, 호두 등), 채소(당근, 양파 등), 참기름, 식초, 고추장

– 요리법: 견과류와 채소를 잘게 썰어주세요. 그리고 참기름, 식초, 고추장을 같이 넣어 카레를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4. 고구마 아침식사

– 재료: 고구마, 찹쌀 밀가루, 고추장

– 요리법: 고구마를 썰어서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잘게 썰어주세요. 그리고 찹쌀 밀가루와 고추장을 섞어서 고구마 팬케이크를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3. 과일 및 베이커리 레시피

1. 딸기 블루베리 빵

딸기와 블루베리를 곁들인 딸기 블루베리 빵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 :

– 소금 1/2 티스푼

– 기름/소금 반죽 2 큰 스푼

– 딸기 잼 1/2 컵

– 가루 3 컵

– 블루베리 1 컵

– 밀가루 1 컵

– 바나나 2 개

– 소금 1/4 티스푼

만드는 방법 :

1. 소금 1/2 티스푼과 기름/소금 반죽을 곱게 풀어줍니다.

2. 딸기 잼과 가루를 합쳐 반죽을 만듭니다.

3. 블루베리, 밀가루, 바나나, 소금 1/4 티스푼을 반죽에 합칩니다.

4. 식감이 골고루 섞이고 구멍이 없는 반죽이 되었다면, 길이 5cm 정도의 반죽을 만들어 냅니다.

5. 오븐을 350도로 예열한 후, 사전에 준비한 반죽을 팬에 넣어 부으며 빵을 지칭합니다.

6. 빵이 익으면 식히고 감자칩과 함께 즐기면 됩니다.

 

4. 채소 및 샐러드 레시피

1. 채소 샐러드: 양파, 깻잎, 피망, 오이, 청양고추, 마늘 등 재료를 가볍게 썰어 튀김한 채소를 곁들여서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매운 간장이나 찹쌀가루로 맛내면 됩니다.

2. 생강 배추 샐러드: 배추김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생강을 더하면 샐러드가 한결 더 맛있게! 생강의 달달함과 배추김치의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을 경험해보세요.

3. 오이 마늘 레시피: 오이를 가늘게 채 썰어 마늘과 함께 양념장을 만들어서 데친 뒤, 오븐에 넣어 구워보세요. 건새우, 닭고기 등을 넣어 만들 수도 있습니다.

 

5. 디저트 및 음료 레시피

1. 디저트: 딸기 요거트

– 준비물 : 딸기 200g, 무염 요거트 1/2컵, 바닐라 에센스 1/2티스푼

– 방법 : 딸기를 깨끗이 씻어 슬라이스하고, 무염 요거트와 바닐라 에센스를 넣어 같이 따라 끓이면 됩니다. 잠시 끓여주면 딸기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2. 음료: 딸기 라떼

– 준비물 : 우유 200ml, 딸기 200g, 당근 슬라이스 2개

– 방법 : 우유를 끓이고, 딸기를 부서서 우유에 넣고 잠시 끓여주세요. 당근 슬라이스를 넣어 다시 끓여주고, 제품을 믹서기로 가볍게 파스합니다. 딸기 라떼가 완성됩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초간단 레시피 모음 30
2-비건키친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종합

1. 콩고치즈 샌드위치 – 토핑으로 콩고치즈를 사용해 고기는 아닌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토핑에 바나나, 딸기, 머스타드 등을 넣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딸기 샐러드 – 딸기를 토핑으로 넣은 샐러드는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를 만들 때 바나나, 사과 등과 함께 애플 드레싱을 사용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3. 블루베리 요거트 빵 – 고기는 아닌 빵 중에서도 가장 쉽게 만들 수 있는 빵이 블루베리 요거트 빵입니다. 베이킹 파우더와 블루베리를 사용하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꿀과 요거트 스프레드를 넣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