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으로 만든 맛있는 디저트 레시피 15

개요

1. 채식 식단을 즐기는 사람들이나 다시 건강하게 식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채식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채식 디저트는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바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가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채식 디저트를 15가지 레시피로 만들어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채식 디저트 레시피를 이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세요!

 

채식으로 만든 맛있는 디저트 레시피 15
-비건키친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채식주의자를 위한 디저트 레시피

최근 채식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채식으로 즐기는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딸기 케이크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간단하게 딸기와 초콜릿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반죽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죽 레시피

– 밀가루 2컵

– 다크 초콜릿 2장

– 비피더 2컵

– 설탕 2/3컵

– 바닐라 엑스트라큐트 1티스푼

– 소금 1/2티스푼

– 딸기 스푼 5-6개

딸기 베이크 레시피

– 딸기 4-5개

– 딸기 스프레드 1/4컵

– 생강 스프레드 1/4컵

– 초콜릿 가루 1/4컵

– 연합 반죽 1컵

– 설탕 1/3컵

– 비피더 1/2컵

이렇게 쉽게 만들 수 있는 딸기 케이크와 딸기 베이크 레시피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채식 식단에 딸기를 더하시면 더 건강한 식사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맛있는 채식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다양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디저트

디저트는 다양한 과일이나 채소를 이용해 만들 수 있다. 이런 맛있는 디저트는 채식주의자들에게도 적합한 음식이다. 여기에서는 채식주의자들도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해드리겠다.

1. 사과 치즈케이크: 간단하게 사과와 바나나, 치즈, 그리고 당근을 이용해 만든 치즈케이크. 바나나는 껍질을 벗기고, 사과는 껍질과 씨를 벗기고 당근은 깨끗하게 씻어서 사용하면 된다. 그리고 사과와 바나나를 갈아서 스프레드로 만들고, 치즈를 위에 올리고 당근을 넣고 마무리하면 끝!

2. 그린 그레인 스무디: 감자, 순무, 청양고추, 잎새콩, 배추, 소금, 라즈베리, 바나나를 이용해 만든 스무디. 감자를 익히고, 다른 채소들을 스프레이브로 썰어서 넣고, 라즈베리는 얇게 썰어서 넣고 바나나는 껍질을 벗긴 후 스프레이브로 썰어서 넣고 소금을 넣고 마무리하면 끝!

3. 라이스 치즈 케이크: 바나나, 코코넛, 라즈베리, 메론, 식빵, 치즈를 이용해 만든 케이크. 바나나는 껍질을 벗기고 코코넛은 가루로 갈고, 라즈베리는 얇게 썰어서 넣고 메론은 스프레이브로 넣고, 식빵은 잘게 깨끗하게 썰어서 넣고 마지막으로 치즈를 넣고 마무리하면 끝!

위의 레시피들은 모두 채식주의자들도 즐길 수 있는 디저트들이다. 여러분들도 이 레시피들을 이용해 맛있는 디저트를 만드는 데 시도해보세요!

 

3. 디저트를 만들기에 알맞은 재료

1. 디저트를 만들기에 좋은 재료는 다양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과일과 식물 기반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료로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과일: 딸기, 바나나, 오렌지, 망고, 사과, 파인애플 등

– 식물 기반 재료: 건조한 견과류, 콩, 토핑 시럽, 생강, 다크 초콜릿 등

– 식품 추가 재료: 사탕, 생크림, 바닐라 익스트랙트, 바나나 스프레드, 메이플 스프레드 등

 

4. 쉽게 만들 수 있는 디저트 레시피

1. 바나나 칩 케이크

바나나 3개를 잘게 썰어서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가 사용합니다. 정확히는 바나나를 녹이는 것이 아니고 잘게 부숴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바나나 썰개를 반죽에 넣고 갈아끼운 뒤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그 다음 반죽을 넣고 녹여서 케이크 모양을 만들고 구워서 완성합니다. 이 케이크는 바나나 맛이 강하고 식감이 부드럽고 맛있는 디저트 케이크가 됩니다.

2. 초코 바나나 버블티

바나나 3개를 잘게 썰어서 냉장고에 보관해둡니다. 그리고 초코바나나 버블티는 배합할 재료는 바나나 썰개, 야채오일, 초코파우더, 설탕, 믹스 식빵가루, 생크림, 바닐라 시럽입니다. 먼저 야채오일과 초코파우더를 함께 갈아끼워서 바나나 썰개에 반죽을 만듭니다. 그 다음 설탕과 바닐라 시럽, 믹스 식빵가루를 같이 갈아끼워서 버블티 반죽을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반죽을 구워서 디저트를 완성합니다. 바나나 맛이 강하고 초코향이 돋보이는 초코바나나 버블티가 완성됩니다.

 

5. 채식주의자를 위한 디저트 추천

1. 맛있고 친환경 디저트는 채식주의자들께 딱 맞는 메뉴! 다양한 채식주의자를 위한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해드릴게요.

2. 첫 번째로 매운 스파이시 치즈케이크는 다크 초콜릿과 같은 달콤한 스파이시 치즈를 합쳐놓은 멋진 디저트! 부드러운 스파이시 치즈 속에 달콤한 초콜릿이 감춰진 디저트는 메이플과 시리얼로 만들 수 있습니다.

3. 두 번째로 손으로 만들 수 있는 촉촉한 딸기 빵은 딸기, 바나나, 아몬드 버터, 그리고 녹차가 합쳐진 탄생화식! 바나나는 잘 섞여 녹여 딸기와 아몬드 버터와 함께 굽으면 완성!

4.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초콜릿 라떼는 다크 초콜릿과 콩 밀크를 사용해 만든 디저트! 초콜릿 라떼는 초콜릿과 콩 밀크를 잘 섞은 후 끓인 것만으로도 완성! 콩 밀크는 디저트의 단맛을 없애고 초콜릿의 달콤함을 살려주는 놀라운 재료!

 

채식으로 만든 맛있는 디저트 레시피 15
2-비건키친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1. 딸기케이크:

딸기케이크는 간단하고 맛있는 디저트 입니다. 딸기 잼, 코코넛 오일, 곡물 식빵과 약간의 물을 이용해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딸기 잼을 가루로 만들고, 코코넛 오일과 물을 같은 비율로 반으로 나누어 섞어 만든 딸기 잼 소스를 완성합니다. 그 다음 곡물 식빵을 넣고 저열하여 딸기케이크가 완성됩니다. 딸기 잼이 매운 맛이라면 약하게 담가 맛을 조절하고, 딸기 잼이 달지 않다면 약간의 식초를 넣어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2. 초코 바닐라 샌드위치:

초코 바닐라 샌드위치는 쉽고 맛있는 디저트로 초코 바닐라 통조림과 코코넛 오일, 각종 과일과 견과류를 사용해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초코 바닐라 통조림과 코코넛 오일을 같은 비율로 혼합합니다. 그 뒤 과일과 견과류를 추가해 재료를 완성합니다. 이 무지개로 물든 재료를 바닐라 샌드위치 케이크 형태로 담가 만들고, 냉장고에서 식히면 완성됩니다. 초코 바닐라 샌드위치는 간단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연말 파티에도 좋은 디저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