섞어 굽기만 하면 완성 무설탕 오븐찹쌀파이 만들기 ⌉ 비건빵레시피 Glutinous Rice Pie

섞어 굽기만 하면 완성 무설탕 오븐찹쌀파이 만들기 ⌉ 비건빵레시피 Glutinous Rice Pie

안녕하세요 까망입니다 🙂 오늘은 무설탕 오븐찹쌀파이 레시피입니다. 무설탕 스테비아 콩배기를 만들어 많이 달지않고 맛있어요 …

**섞어 굽기만 하면 완성 무설탕 오븐찹쌀파이 만들기 ⌉ 비건빵레시피 Glutinous Rice Pie**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설탕 오븐찹쌀파이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 레시피는 무설탕을 사용하여 만들어서 건강에도 이로울 뿐만 아니라 맛 또한 훌륭한 비건빵이에요. 무설탕으로 대체된 스테비아 콩배기가 달지 않으면서도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레시피랍니다. 이 레시피는 굉장히 간단하고 손쉽게 만들 수 있어서 누구나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만드시적 달러요. 오븐찹쌀파이의 고소한 맛과 식감을 느껴보고 싶다면,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재료]**
– 찹쌀가루 1컵
– 밀가루 1/2컵
– 스테비아 콩배기 3큰술
– 베이킹파우더 1작은술
– 소금 1/4작은술
– 식물성 오일 1/4컵
– 식용 식초 1큰술
– 물 1/2컵

**[만드는 방법]**
1. 대형 볼에 찹쌀가루, 밀가루, 스테비아 콩배기, 베이킹파우더, 소금을 넣고 섞어주세요. 2. 다른 볼에 식물성 오일, 식용 식초, 물을 섞어주세요. 3. 1번과 2번을 섞어 부드러운 반죽이 될 때까지 잘 섞어주세요. 4. 오븐을 180도로 예열해주세요. 5. 반죽을 파이 팬에 넣고 고르게 펴주세요. 6. 180도로 예열된 오븐에 30분간 굽세요. 7. 굽고 나서 굽기 전자를 두고 식혀주세요. 8. 찹쌀파이를 접시에 옮겨 담아 서빙해주세요. 오븐찹쌀파이는 찰지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무설탕으로 만들었지만 맛과 식감은 전혀 손해가 없답니다. 건강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나 달지 않은 빵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리는 레시피에요. 이번 주말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무설탕 오븐찹쌀파이를 만들어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입 안 가득 차오르면서 행복한 느낌이 가득할 거예요. 여러분도 이 레시피로 간단히 만들어보고 소중한 이를 위한 건강한 간식을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함께 만들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맛있는 찰지고 고소한 무설탕 오븐찹쌀파이를 즐기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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